해외축구 무료중계 총정리

Category: sports

목차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저는 해외축구도 국내추국도 뿐만 아니라 국가대표의 경기도 좋아하는데요. 해외축구는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현지시각 5월 23일까지 경기일정이 잡혀있습니다.

기재 즉시 기준으로는 대체로 2달하고도 1주일정도가 건명 있네요. 금번 시즌에서는 손흥민선수가 리그 초반 득점순위 1위 혹은 2위에 있는 모습에 다들 기뻐했었는데 지금은 13골로 5위에 위치를 하고 있네요. 설약 1위로 리그를 마무리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했었는데 일삽시 아쉬운 것 같습니다.

자모 해외축구 보시던 분들 스포티비에서 무료로 보신 분들이 많았을 것 같은데요. 아래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2월에 공지가 올라왔고 3월초부터 해외축구 무료중계가 중된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해외축구 무료중계는 tv로는 spotv, spotvon, spotv2가 있었을테고 pc와 모바일의 경우에는 spotvnow가 있었는데요. 스포티비, 스포티비2, 스포티비온의 경우에는 유무료로 나누어져 있었으며 스포티비나우 역시도 유무료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본래의 무료가 사라지거나 이동하였고 유료의 경우에는 그대로 있습니다.

각각의 경우를 나누어서 개개 설명을 하나씩 한계 뒤에 어떻게 볼 행복 있는지, 사이트는 특별히 없는지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덧붙일까 합니다.

◆해외축구 무료중계 1

공지를 보면 알겠지만 2021년 2월 26일부로 스포티비에서 해외축구 무료중계 사이트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정확히는 2월 26일에 공지가 올라왔으며 3월 5일부터 모든 해축 생방 무대가 서비스가 종료가 되면서 다른 곳에서 볼 생령 있다는 공지였는데요.

계열 내용은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채널별로 나누어서 각기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축구 무료중계 2

tv를 미리 설명하면 본래 spotv 채널에서는 토트넘 경기에 한해서 무보수 중계를 시청할 명 있었으나 견련 서비스는 완전하게 종료되었습니다. 덧붙이자면 tv로는 보다 결초 무보수 중계를 볼 무망지복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물론 여러 방법을 사용하면 가능하긴토토 커뮤니티 한가지 채널에서의 시청은 불가능하다고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기존의 유료서비스로 볼 운 있었던 스포티비온 채널에서는 계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단 기존에도 유료였고 앞으로도 유료였기에 무료중계와는 거리가 멀긴 반대로 설명을 위해서 추가하였습니다.

◆해외축구 무료중계 3

본래는 스포티비나우(spotvnow)를 통해서 pc와 모바일 모두 무료로 볼 삶 있었는데요. 이미 올린 공지 사진처럼 3월 5일부터 상관 서비스가 종료하면서 쿠팡플레이로 옮긴 것을 알 생목숨 있습니다.

참고로 본연히 유료로 사용하고 있던 분들은 기존과 동일하게 계속해서 시청할 수 있으니 이용하면 됩니다.

쿠팡플레이에 대해서 설명을 하면 쿠팡에서 되처 실시한 ott서비스로 쿠팡버전 넷플릭스라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단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로켓와우 가입자에 한해서 무료로 사용을 할 생령 있는데요.

쿠팡의 로켓와우가 대다수 3천원 규범 하고 쿠팡의 로켓회원이 되는 점 더욱이 쿠팡 플레이 실용 + 토트넘 경기에 한해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라 볼 핵심 있겠네요.

공지에서 볼 복 있듯이 전략적 제휴를 위해서 모친 옮긴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해외축구 무료중계 4

사이트를 찾는 분들은 정녕 구글에서 관계 문구를 검색해서 찾아볼 수도 있는데요. 다다 비법 도박 사이트나 석교 중계방송 사이트가 대부분이며 이상한 광고도 많기에 저는 이용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2020년에는 시국으로 인해서 국가대표의 a매치가 거개 없었던 것 같은데요. 2021년에는 6월부터 월드컵 2차예선도 있고 하니 평소 해외축구를 챙겨보지 않고 국대 경기만 보시는 분들도 볼만한 축구 경기들이 매우 있을 것 같습니다.

6월에만 4경기가 있고 투르크메니스탄, 스리랑카, 북한, 레바논의 경기가 있기에 국대 사회운동 좋아하는 분들은 6월이 기다려질 것 같습니다.

축구에 관심이 있을때도 없을때도 있는데 아무래도 시국 탓인지 최근에는 축구를 챙겨보고 있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새벽에 일어나서 축구를 보거나 아니면 자지 않고 축구를 보고 자거나 했었는데 요즘은 앞날 하이라이트 챙겨보는 정도도 귀찮아서 곰곰이 다리몽둥이 않게 되는 것 같네요.

*****
Written by 료쿠드퍼 on 2021-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