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25평이 넓어 보이는 이유? 천안아파트 이편한세상 아쉬움이 있다면

Category: life

목차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 25평이 넓어 보이는 이유가 뭘까요. 천안아파트 이편한세상 2차 프리미엄이 얼마에 형성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전안에 e편한세상 1차에 즉변 2차가 1,269세대를 선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이사를 점포 되면 살고 싶은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거주자의 편의를 생각하는 디자인과 배치가 마음에 들기 때문이죠. 손수 확인한 것은 아니지만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1차의 프리미엄이 300만원에서 1500만원으로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의 분양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힐스테이트천안역스카이움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워낙 중소형평형으로 이루어져 중대형평형의 인기가 많아 중소형평형으로 이루어진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도 기대가 됩니다.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가 마음에 드는 이유는 대부분의 세대가 4Bay 정남향 판항형배치로 되어 있다는 겁니다. 거실을 포함한 모든 방이 남향으로 배치가 된 4Bay는 건강에도 좋겠죠. 여기에 요즘 트렌드인 알파룸까지 배치되어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극대화 했습니다. 22평은 3Bay입니다.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 1,269세대 51㎡(22평형) 136세대, 59㎡(25평형) 613세대, 73㎡(29평형) 388세대, 84㎡(33평형)132세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인 많은 평형이 25평입니다. 50%정도가 되는 613세대입니다. 주차대수는 1,505대를 계획하고 있는데 지상이 217대, 지하가 1,288대입니다. 아쉬운것은 지상에 주차장이 있다는 겁니다. 입주는 2016년 8월경입니다.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는 15개동에 지하2층, 세태인정 17층에서 26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 25평이 넓어 보이는 이유는 일반적인 25평의 주방의 선례 듬뿍이 좁게 나오는것에 비해 주방공간을 극대화 해서 개방감을 높였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기본사양인 월패드도 느낌을 좋게 합니다.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 25평의 특화공간 중간 수납공간이 운명 포인트입니다. 현관을 지나 곧장 복도가 나옵니다. 복도 한쪽면에 문을 만들고 자네 문을 열면 수납공간이 나오는 스타일이죠. 실제 보면 꽤나 괜찮은 공간이 나와서 25평이 좁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죠.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는 공통적으로 현관 신발장에서 세심함을 엿볼 복운 있는데요. 우리 아파트와 은근슬쩍 비교되어 열이 받기는 해요.

신발장의 아랫수 부분을 위로 올려서 신발은 무론 작은 물건을 넣을수 있도록 제작해 수납공간을 다양화 해습니다. 사용자에 그러니 적절히 활용하여 개성을 살린 신발장이 되겠죠.

e편한세상의 특징은 원색을 사용하면서도 부담이 없는 특징이 있어요. 예를 들면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 25평의 붙박이장이나 신발장을 보면 금세 알 수가 있어요.

▲ 안방의 포인트벽지

속된 말로 뽀인뜨가 있다는 겁니다. 대부분의 중소형평형이 크게 보이려고 화이트톤을 소변 사용하는 그렇지만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 25평은 스타일리쉬안 인테리어를 주는 포인트를 컬러를 주었다는 겁니다.

▲ 안방 화장대와 수납공간

▲ 작은방

▲ 화장실 집에서 하 이용하게 되는 일부 중에 하나가 주방인데요. 중소형 평형이라고 해서 평범하게 구성하지 않고 그레이톤으로 마감을 해서 고급스런 주상복합아파트에 온 느낌을 받게 만들었어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가 들어서면 4,600세대의 미니신도시가 완성되게 됩니다.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는 코스트코가 오픈해서 생활편의가 더욱 좋아져 분양받을 예정인 분들에게 호재로 작용할 것 같아요. 상의물론 아파트를 분양받기 위해서는 교육이나 도로등 다양한 여건을 살펴봐야 하겠지만요.

아파트에 살면서 관리비를 생각하지 않을 복운 없는데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에 지인이 있다면 물어보는 게 으뜸 빠르실 겁니다.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는 고효율 LED조명기구, 복합 소등시스템, 대기전력 자동 차단 콘센트, 지하주차장, 조명제어, 에어콘 냉매배관, 공용시설내 센서수전 설치, 고효율 콘덴싱 보일러등 능력 운영 시스템이 전체적으로 어서 되어 있는 편입니다. 세대별 전기는 입주자가 아껴쓰면 되지만 공용부분은 시설이 받쳐주지 않으면 부담을 여하간 껴안을 호운 밖에 없어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의 모델하우스는 서북구 두정동 653-1, 한국전력 천안지점 옆에 있어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 의 효신 분양가는 3.3㎡당 698만원입니다. 푸짐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서 준다고 하니 바람쐴 겸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내집마련을 위해서 당장은 여력이 되지 않아도 항상 봐야 트렌드를 알고 내집을 장만할때 도움이 된답니다.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4Bay 공간혁신은 아무런 구조인가? 대방 디엠시티 마곡지구 오피스텔 추천할만한 오피스텔별 비교 포인트 - 현장을 둘러보고 느낀 장단점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 내집마련 위한 할인율과 무대상 풀옵션 노려볼만

*****
Written by 료쿠드퍼 on 2022-10-17